Android 개발자
직ꡰ개발
κ²½λ ₯사항경λ ₯ 3λ…„ 이상
κ³ μš©ν˜•νƒœμ •κ·œμ§
κ·Όλ¬΄μ§€λŒ€ν•œλ―Όκ΅­ μ„œμšΈνŠΉλ³„μ‹œ 강남ꡬ ν…Œν—€λž€λ‘œ 124, 13μΈ΅

πŸ’‘κ°•λ‚¨μ–Έλ‹ˆ νŒ€ κ°œλ°œμžλŠ” μ΄λ ‡κ²Œ μΌν•΄μš”


배우고 κ²½ν—˜ν•˜κ³  μ„±μž₯ν•΄μš”

μš°λ¦¬λŠ” λ©ˆμΆ”μ§€ μ•Šκ³  μ„±μž₯ν•˜κ³  μ‹ΆμŠ΅λ‹ˆλ‹€. 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'더 쒋은 의료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λˆ„κ΅¬λ‚˜ λˆ„λ¦΄ 수 있게'λΌλŠ” λͺ©ν‘œλ₯Ό 이루기 μœ„ν•΄ μ‹œμž₯의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΄ μ™”μŠ΅λ‹ˆλ‹€. 이제 κ·Έλ™μ•ˆλ³΄λ‹€ 더 크고 λ³΅μž‘ν•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΄ λ‚˜κ°€κΈ° μœ„ν•΄ 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개발자λ₯Ό λΉ„λ‘―ν•œ μ œν’ˆκ°œλ°œ 쑰직 κ΅¬μ„±μ›λ“€μ˜ 지속적인 μ„±μž₯이 λ°˜λ“œμ‹œ ν•„μš”ν•˜λ‹€κ³  νŒλ‹¨ν•©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κΈ°μ— κ°•λ‚¨μ–Έλ‹ˆ κ°œλ°œμžλŠ” λ§ˆμ£Όν•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λŠ” 것 λ§ŒνΌμ΄λ‚˜, ν•΄κ²° κ³Όμ •μ˜ κ²½ν—˜κ³Ό μƒˆλ‘œμš΄ μ§€μ‹μ˜ ν•™μŠ΅μ„ 톡해 μ„±μž₯을 이루렀고 λ…Έλ ₯ν•©λ‹ˆλ‹€.


ν˜‘μ—…ν•΄μš”

κ°•λ‚¨μ–Έλ‹ˆμ˜ κ·Έ λˆ„κ΅¬λ„ ν˜Όμžμ„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높은 μˆ˜μ€€μ˜ ν˜‘μ—…μ„ μΆ”κ΅¬ν•©λ‹ˆλ‹€. μš°λ¦¬λŠ” κ·Ήλ„μ˜ ν˜‘μ—…μ„ ν†΅ν•΄μ„œλ§Œ λ›°μ–΄λ‚œ νŒ€μ΄ λ§Œλ“€μ–΄μ§€λ©° 미용의료 μ‚°μ—…μ˜ 크고 λ³΅μž‘ν•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λ‹€κ³  λ―ΏμŠ΅λ‹ˆλ‹€. κ°•λ‚¨μ–Έλ‹ˆ κ°œλ°œμžλŠ” λ™λ£Œ 개발자, λ””μžμ΄λ„ˆ, Product Owner와 κΈ΄λ°€ν•˜κ²Œ ν˜‘μ—…ν•˜λ©° ν˜Όμžμ„œλŠ” ν’€μ–΄λ‚΄κΈ° μ–΄λ €μš΄ λ¬Έμ œλ“€μ„ ν’€μ–΄λƒ…λ‹ˆλ‹€.


πŸ“μ΄λŸ° 뢄을 λͺ¨μ‹œκ³  μ‹Άμ–΄μš”


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κ²½λ ₯만으둜 지원 자격(μ£Όλ‹ˆμ–΄, μ‹œλ‹ˆμ–΄ λ“±)을 κ²°μ •ν•˜μ§€ μ•ŠμœΌλ©°, 개개인의 κ²½ν—˜κ³Ό μ—­λŸ‰μ„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˜κ²Œ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•ˆλ“œλ‘œμ΄λ“œ 개발 κ²½λ ₯ 3λ…„ 이상 λ˜λŠ” 그에 μ€€ν•˜λŠ” μ‹€λ ₯을 κ°–μΆ”μ‹  λΆ„
  • Kotlin 기반의 싀무 μ•ˆλ“œλ‘œμ΄λ“œ ν”„λ‘œμ νŠΈ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Android Architecture Component μ‚¬μš©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MVP/MVVM/Clean Architecture λ“± 아킀텍쳐 섀계와 λ””μžμΈ νŒ¨ν„΄ 적용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Android Platform 에 λŒ€ν•œ 폭 넓은 이해λ₯Ό λ³΄μœ ν•˜μ‹  λΆ„


πŸ“μ΄λŸ° 점이 μžˆλ‹€λ©΄ λ”μš± μ’‹μ•„μš”


  • μœ λ‹› ν…ŒμŠ€νŠΈ 및 UI ν…ŒμŠ€νŠΈ μž‘μ„± 및 μžλ™ν™”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μ˜€ν”ˆμ†ŒμŠ€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μ½”λ“œ 리딩 κ²½ν—˜κ³Ό λ¦¬νŒ©ν† λ§μ—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λ‹€μ–‘ν•œ λ””μžμΈ μš”κ΅¬μ‚¬ν•­κ³Ό UX에 관심이 많고 ν”„λ‘œν† νƒ€μ΄ν•‘μ„ μ’‹μ•„ν•˜μ‹œλŠ” λΆ„
  • Kotlin, Coroutine μ‚¬μš©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UX에 λŒ€ν•œ κΉŠμ€ κ³ λ―Όκ³Ό 철학을 가지신 λΆ„
  • ν•¨μˆ˜ν˜•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μ— λŒ€ν•œ 기본적인 이해와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

πŸ§‘β€πŸ€β€πŸ§‘μ΄λŸ° κ³Όμ •μœΌλ‘œ ν•©λ₯˜ν•΄μš”

μ„œλ₯˜μ§€μ› β†’ μ½”λ”© ν…ŒμŠ€νŠΈ β†’ 1μ°¨ 직무 인터뷰(온라인) β†’ 2μ°¨ 직무/ν˜‘μ—…/λ¬Έν™” 인터뷰(μ˜€ν”„λΌμΈ) β†’ 3μ°¨ λ°”λ ˆμ΄μ € 인터뷰(μ˜€ν”„λΌμΈ) β†’ ν‰νŒμ‘°νšŒ β†’ μ΅œμ’…ν•©κ²©
κ³΅μœ ν•˜κΈ°
Android 개발자

πŸ’‘κ°•λ‚¨μ–Έλ‹ˆ νŒ€ κ°œλ°œμžλŠ” μ΄λ ‡κ²Œ μΌν•΄μš”


배우고 κ²½ν—˜ν•˜κ³  μ„±μž₯ν•΄μš”

μš°λ¦¬λŠ” λ©ˆμΆ”μ§€ μ•Šκ³  μ„±μž₯ν•˜κ³  μ‹ΆμŠ΅λ‹ˆλ‹€. 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'더 쒋은 의료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λˆ„κ΅¬λ‚˜ λˆ„λ¦΄ 수 있게'λΌλŠ” λͺ©ν‘œλ₯Ό 이루기 μœ„ν•΄ μ‹œμž₯의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΄ μ™”μŠ΅λ‹ˆλ‹€. 이제 κ·Έλ™μ•ˆλ³΄λ‹€ 더 크고 λ³΅μž‘ν•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΄ λ‚˜κ°€κΈ° μœ„ν•΄ 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개발자λ₯Ό λΉ„λ‘―ν•œ μ œν’ˆκ°œλ°œ 쑰직 κ΅¬μ„±μ›λ“€μ˜ 지속적인 μ„±μž₯이 λ°˜λ“œμ‹œ ν•„μš”ν•˜λ‹€κ³  νŒλ‹¨ν•©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κΈ°μ— κ°•λ‚¨μ–Έλ‹ˆ κ°œλ°œμžλŠ” λ§ˆμ£Όν•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λŠ” 것 λ§ŒνΌμ΄λ‚˜, ν•΄κ²° κ³Όμ •μ˜ κ²½ν—˜κ³Ό μƒˆλ‘œμš΄ μ§€μ‹μ˜ ν•™μŠ΅μ„ 톡해 μ„±μž₯을 이루렀고 λ…Έλ ₯ν•©λ‹ˆλ‹€.


ν˜‘μ—…ν•΄μš”

κ°•λ‚¨μ–Έλ‹ˆμ˜ κ·Έ λˆ„κ΅¬λ„ ν˜Όμžμ„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높은 μˆ˜μ€€μ˜ ν˜‘μ—…μ„ μΆ”κ΅¬ν•©λ‹ˆλ‹€. μš°λ¦¬λŠ” κ·Ήλ„μ˜ ν˜‘μ—…μ„ ν†΅ν•΄μ„œλ§Œ λ›°μ–΄λ‚œ νŒ€μ΄ λ§Œλ“€μ–΄μ§€λ©° 미용의료 μ‚°μ—…μ˜ 크고 λ³΅μž‘ν•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λ‹€κ³  λ―ΏμŠ΅λ‹ˆλ‹€. κ°•λ‚¨μ–Έλ‹ˆ κ°œλ°œμžλŠ” λ™λ£Œ 개발자, λ””μžμ΄λ„ˆ, Product Owner와 κΈ΄λ°€ν•˜κ²Œ ν˜‘μ—…ν•˜λ©° ν˜Όμžμ„œλŠ” ν’€μ–΄λ‚΄κΈ° μ–΄λ €μš΄ λ¬Έμ œλ“€μ„ ν’€μ–΄λƒ…λ‹ˆλ‹€.


πŸ“μ΄λŸ° 뢄을 λͺ¨μ‹œκ³  μ‹Άμ–΄μš”


κ°•λ‚¨μ–Έλ‹ˆλŠ” κ²½λ ₯만으둜 지원 자격(μ£Όλ‹ˆμ–΄, μ‹œλ‹ˆμ–΄ λ“±)을 κ²°μ •ν•˜μ§€ μ•ŠμœΌλ©°, 개개인의 κ²½ν—˜κ³Ό μ—­λŸ‰μ„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˜κ²Œ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•ˆλ“œλ‘œμ΄λ“œ 개발 κ²½λ ₯ 3λ…„ 이상 λ˜λŠ” 그에 μ€€ν•˜λŠ” μ‹€λ ₯을 κ°–μΆ”μ‹  λΆ„
  • Kotlin 기반의 싀무 μ•ˆλ“œλ‘œμ΄λ“œ ν”„λ‘œμ νŠΈ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Android Architecture Component μ‚¬μš©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MVP/MVVM/Clean Architecture λ“± 아킀텍쳐 섀계와 λ””μžμΈ νŒ¨ν„΄ 적용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Android Platform 에 λŒ€ν•œ 폭 넓은 이해λ₯Ό λ³΄μœ ν•˜μ‹  λΆ„


πŸ“μ΄λŸ° 점이 μžˆλ‹€λ©΄ λ”μš± μ’‹μ•„μš”


  • μœ λ‹› ν…ŒμŠ€νŠΈ 및 UI ν…ŒμŠ€νŠΈ μž‘μ„± 및 μžλ™ν™”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μ˜€ν”ˆμ†ŒμŠ€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μ½”λ“œ 리딩 κ²½ν—˜κ³Ό λ¦¬νŒ©ν† λ§μ—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λ‹€μ–‘ν•œ λ””μžμΈ μš”κ΅¬μ‚¬ν•­κ³Ό UX에 관심이 많고 ν”„λ‘œν† νƒ€μ΄ν•‘μ„ μ’‹μ•„ν•˜μ‹œλŠ” λΆ„
  • Kotlin, Coroutine μ‚¬μš©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  • UX에 λŒ€ν•œ κΉŠμ€ κ³ λ―Όκ³Ό 철학을 가지신 λΆ„
  • ν•¨μˆ˜ν˜•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μ— λŒ€ν•œ 기본적인 이해와 κ²½ν—˜μ΄ μžˆμœΌμ‹  λΆ„


πŸ§‘β€πŸ€β€πŸ§‘μ΄λŸ° κ³Όμ •μœΌλ‘œ ν•©λ₯˜ν•΄μš”

μ„œλ₯˜μ§€μ› β†’ μ½”λ”© ν…ŒμŠ€νŠΈ β†’ 1μ°¨ 직무 인터뷰(온라인) β†’ 2μ°¨ 직무/ν˜‘μ—…/λ¬Έν™” 인터뷰(μ˜€ν”„λΌμΈ) β†’ 3μ°¨ λ°”λ ˆμ΄μ € 인터뷰(μ˜€ν”„λΌμΈ) β†’ ν‰νŒμ‘°νšŒ β†’ μ΅œμ’…ν•©κ²©
직ꡰ개발
κ²½λ ₯사항경λ ₯ 3λ…„ 이상
κ³ μš©ν˜•νƒœμ •κ·œμ§
κ·Όλ¬΄μ§€λŒ€ν•œλ―Όκ΅­ μ„œμšΈνŠΉλ³„μ‹œ 강남ꡬ ν…Œν—€λž€λ‘œ 124, 13μΈ΅
κ³΅μœ ν•˜κΈ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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